안녕하세요. 선한미디어입니다.
홍보영상제작이 처음이시군요. 홍보영상은 원하시는 방향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어려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타켓
-홍보영상을 가장 많이 봐야하는 시청자를 정하세요.
(어린이/바이어/대중/상사/전문가)
2.얻고자 하는 것
-회사이미지를 높일 것인지/홍보영상을 통해 해외투자를 받을 것인지/투자 제안을 하기 전에 간략히 보여주고 진행하기 위함인지
유튜브로 바이럴이 되기 원하시는지/ 세상에 없던 제품을 홍보할 것인지/
-홍보영상을 통해 얻고자 하는 것을 2-3가지 정도로 압축하면 그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3.타켓이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
-만약 얻고자하는 것에서 "세상에 없던 제품을 홍보하기"로 정했다면
타켓이 어떤 영상을 좋아하는 지 알아야합니다.
세상에 없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쉽고 간단하고 빠르게 내 제품이 각인되어야한다"
라는 답이 나옵니다.
초등학생이 이해할 정도로 쉽고, 간단하고, 빠르게 내 제품이 홍보되기 위해선
짧고, 강렬하고, 쉽고, 친숙한 영상이 제작되어야 되겠지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서비스"는 실물이 아니기 때문에
없는것을 있는것으로 보여줘야합니다.
촬영으로 진행할 경우 모델부터 연기 가상의 CG 등 없는 것을 만들려면
그만큼의 예산이 늘어나겠지요.
처음부터 가상의 서비스를 컬러풀하고 힘있게 보여주는
<모션그래픽 홍보영상>이 적절합니다.
또한 만약 내 회사의 규모, 매출, 시설들을 실제 보는 것보다 멋있게
클라이언트에게 어필하고 투자를 이끌어내야하는 상황이라면
있는 실물보다 더 멋있게 보여줄 수 있는 특수장비(짐벌, 지미짚, 카메라, 조명)
등을 활용한 촬영기반의 홍보영상이 적합합니다.
홍보영상은 경우의 수와 예산에 따라서 많은 부분이 결정되고 달라지기 때문에
내부에서 필요를 정하시고 전화로 상담하시면
구체적인 견적서를 송부드립니다.
현장 방문 미팅으로 담당자 분들과 심도있는 논의와 제안이 가능하니
궁금하신 사안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070.4295.8181